가희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캐스팅…이완 호흡

기사입력 2013.07.16 2:37 PM
가희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캐스팅…이완 호흡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가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장윤미 극본, 윤상호 연출)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6일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제작사는 “가희가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에 캐스팅됐다. 배우 이완과 호흡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가희는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에서 의사 심재희 역을 맡았다. 심재희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항상 추위에 떠는 인물. 자신을 향한 후배 김인철(이완)의 마음을 알고 있으나 그 순수한 애정 공세에 흔들리는 것조차 마음의 가책을 느낀다.

그런가하면 가희는 전작 ‘드림하이2’에서 카리스마 있는 댄스교사로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이에 가희의 두 번째 연기 도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될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는 매일 1편씩 총 6회 방송 예정이다.

한편 SNS드라마는 포털사이트, 유튜브 등 SNS(소셜네트워크)환경을 통해 방영되는 새로운 드라마 장르로, 100% 사전 제작되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자랑한다. 또한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로맨스에 OST가 어우러져 한 편의 아름다운 뮤직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아우라미디어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