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조문근 ‘몬스타’ 출연···‘슈스케’ 카메오 2탄

기사입력 2013.07.18 9:12 AM
김지수·조문근 ‘몬스타’ 출연···‘슈스케’ 카메오 2탄

김지수 조문근 ‘몬스타’ 카메오 출연…

[TV리포트=이지현 기자]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김지수와 조문근이 ‘몬스타’에 깜짝 출연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10회에는 김지수와 조문근이 특별출연해 미친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난 9회에 출연했던 정준영 김예림 김태현에 이어 ‘슈퍼스타K’ 카메오 2탄으로 꾸며지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첫키스 후유증’에 시달리는 윤설찬(용준형)과 민세이(하연수)가 그려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빛 아래 설찬에게 입술을 뺏긴 세이는 갑작스런 첫키스 사건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넋이 나간 채 학교에서 시간을 보낸다.

김지수-조문근 콤비는 ‘첫키스 후유증’에 시달리는 세이에게 나타나 끊임없이 노래를 속삭인다. 멍한 세이와 익살스러운 김지수-조문근의 연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극의 재미를 높일 계획.

보헤미안 스타일의 김지수와 조문근은 기타와 잼베 연주를 곁들인 수준높은 노래와 재치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를 담당하고 있는 윤현기 PD는 “김지수와 조문근의 특별출연으로 10회의 재미가 배가 될 것이다. 뮤지션다운 수준급 음악과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는 종영까지 3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10회는 오는 19일 밤 9시50분 tvN과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tvN·Mnet ‘몬스타’

이지현 기자 dlwusl0201@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