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의 진짜 첫사랑을 말하다…정규 2집 ‘첫 사랑니’ 컴백

기사입력 2013.07.19 11:18 AM
에프엑스의 진짜 첫사랑을 말하다…정규 2집 ‘첫 사랑니’ 컴백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에프엑스(f(x))가 정규 2집 ‘Pink Tape’으로 25일 컴백한다.

19일 에프엑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는 신비롭고 중독성 있는 기타 사운드와 흥겨운 퍼커션 리듬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리듬감을 더해주는 마칭 밴드 사운드와 ‘럼펌펌펌’이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낼 예정.

소속사 관계자는 “첫사랑을 사랑니에 비유했다. 뒤늦게 찾아온 진짜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른 치아를 밀어내고 마지막에 자라나는 사랑니의 특성에 빗대어 독특하게 풀어냈다”면서 “실험적이고 차별화된 음악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엑스만의 매력을 느끼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는 에프엑스는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연한다.

앞서 에프엑스는 새로운 형식의 그래픽 비주얼 작업으로 완성된 아트필름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과 내레이션으로 구성돼 아련하면서도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전했다.

에프엑스의 정규 2집 ‘Pink Tape’는 오는 29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