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비법? 재희는 3초의 승부사?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연애 비법? 재희는 3초의 승부사?
“재희 씨의 솔직한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최근 KBS 2TV ‘쾌걸춘향’으로 인기를 모은 재희가 21일 SBS ‘야심만만’에 출연해 진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야심만만의 주제는 ‘내가 소심하게 느껴질 때’.

출연자들 사이에서는 회식과 그에 따른 비용 얘기가 자연스럽게 나왔다. 이에 대해 재희는 “평소 돈은 잘 안 쓰지만 쓸 때 확실히 쓴다”며 “액수 보다 사람들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도록 맞춰주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해 공감을 얻었다.

무엇보다 이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부분은 재희의 확실한 연애 스타일.

그는 마음에 드는 여자 친구가 있으면 일단 지켜본 후 접근하는 스타일이라고. 만일 사귀고 싶다는 마음이 들면 무작정 가서 “내 여자해라”라고 말한 다음 곧바로 키스를 한다는 것. 재희의 말에 출연자들과 방청객들은 놀라움과 당혹스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재희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은 3초”라며 이 안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 후 재희에게 ‘3초의 승부라’라는 별명이 붙기도. 또한 “여자 친구에게 웬만해선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그보다 먼저 자신의 행동을 이해하는 여자를 만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해 솔직하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내비쳤다.

이날 재희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신선했다는 반응.

“솔직한 의견 표현이 좋았어요. 남들과 다르더라도 자기 의견을 확실히 말하는 게 보기 좋습니다” (hkyppi)

“재희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보이네요. 털털하고 남자다운 진지한 면도 볼 수 있었어요." (wjdalk)

‘쾌걸춘향’ 이후 영화 ‘초대’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재희. 이제 스크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TV리포트 조헌수 기자] pillarcs3@yah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