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간지·공블리 압도적 勝…2위 '투윅스' 반격할까

기사입력 2013.08.08 7:31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우선은 소지섭, 공효진의 승리다. 새 수목드라마 대전이 SBS '주군의 태양'의 압도적인 승리로 끝났다. 함께 첫 출발한 MBC '투윅스'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적을 거뒀다.



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투윅스'는 7.5%(이하 전국기준)의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경쟁작 '주군의 태양'은 13.6%를 기록하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왕좌의 영예를 이어갔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퇴장으로 틈새를 노리던 KBS2 '칼과 꽃'은 반등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이날 '칼과 꽃'은 6.3%의 시청률을 나타내며 3위에 그쳤다.



첫 방송은 '주군의 태양'의 승리로 끝났지만, 아직 승자를 점치기엔 이르다.이날 '투윅스'는 발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군의 태양'과의 치열한 경쟁을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이다. '투윅스'가 기세를 잡은 '주군의 태양'을 누르고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SBS 포스터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