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입대 d-day…네티즌 “멋있다, 아쉽다”

기사입력 2013.08.27 9:01 AM
송중기 입대 d-day…네티즌 “멋있다, 아쉽다”

[TV리포트=장민석 기자] 배우 송중기의 입대에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네티즌들의 응원글이 쇄도하고 있다.

송중기는 27일 오후 1시께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를 통해 입소한다. 입소 30분 전에는 팬들과 취재진에게 입대 소감 및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멋있다”면서도 “아쉽다”는 반응이다. 네티즌들은 “이제 막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국군의 의무 다 하는 것 멋있지만, 한편으론 당분간 굉장히 아쉬울 것. 어서 빨리 브라운관에서 보는 날이 오길..” “잘 다녀와요” “꽃미남 군인 되겠네” 등 반응을 보였다.

송중기는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입대 소식을 전했다. 당시 송중기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라며 “2년 동안의 군복무 잘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 드릴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입대 소감을 남겼다.

송중기는 이날 102 보충대를 통해 입소한 뒤 신병교육대대로 옮겨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이후 자대배치를 받고 본격적인 군 복무에 돌입한다. 최근 군 복무 기강 해이 등으로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된 가운데 송중기가 연예인으로서는 처음 현역으로 입대해 눈길을 끈다.

사진=TV리포트 DB, 온라인 게시판 

장민석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