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열애설' 배호근 트위터 언급 "영화 '히어로' 완전 기대"

기사입력 2013.09.10 4:59 PM
정가은, '열애설' 배호근 트위터 언급 "영화 '히어로' 완전 기대"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정가은이 열애설이 터진 배호근을 트위터에서 직접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정가은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제친구 황인영이 나오는  영화  '히어로' 제작발표회를  했네요 오정세 오빠두  나오구  신지수도  나오구  요즘  뜨고있는  정진 오빠  배호근 오빠 박철민님까지...빨리  개봉했음  좋겠네요  완전기대~~"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글과 함께 기사 사진을 캡처해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히어로' 주연 배우들이 파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가운데 배호근을 직접 언급한 점이 눈길을 모은다.

이날 스포츠동아는 정가은이 절친한 황인영을 응원하기 위해 '히어로' 촬영장을 자주 방문하면서 배호근과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배호근은 TV리포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정가은과 좋은 마음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히어로' 개봉을 앞두고 열애설 기사가 보도돼 혹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걱정되고 정가은 씨에게 미안하다"고 전했다.

정가은은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2008년 SBS '스타킹'을 통해 8등신 송혜교로 스타 대열에 올랐다. 또 tvN '롤러코스터' KBS 2 '스펀지'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태양'에 출연중이다.

배호근은 2007년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데뷔. '심장이 뛴다' '뜨거운 안녕'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 오는 10월 8일 개봉하는 '히어로'(김봉한 감독, 필마필쳐스 제작)에 출연한다.

사진=TV리포트 DB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