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가정부' 김소현, 남친 서강준에 배신당하고 충격 '다른 여자와...'

기사입력 2013.10.08 11:11 PM
'수상한가정부' 김소현, 남친 서강준에 배신당하고 충격 '다른 여자와...'

[TV리포트=하수나 기자] 김소현이 남자친구 서강준에게 배신당하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8일 방송된 SBS ‘수상한 가정부’에선 한결(김소현)이 남친 수혁(서강준)으로부터 충격적인 이별선언을 듣는 내용이 그려졌다.

한결은 수혁에게 자신의 모든 힘든 점을 털어놓았고 그와 함께 떠나기로 했다. 그러나 버스정류장에 그는 나오지 않았고 한결은 그의 집 앞에서 다른 여자애와 함께 있는 수혁을 보게 됐다.

그녀는 “왜 안나왔냐”며 물었다. 이에 수혁은 “널 진짜 좋아하냐구 물었지. 너야말로 날 이용한거 아니냐. 내가 니 감정 쏟아내는 하수구냐고. 맨날 자기 이야기만 하고 사람 가지고 장난치구 너야말로 날 이용한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한결은 “근데 도망가자고는 왜 했어요?”라고 따졌다. 수혁은 “그냥 해본 소리야. 오늘 밤에 넘어올거 같아서.”라며 “너 완전 오바더라”라고 덧붙이며 죽을때까지 함께 하자는 그녀의 말을 비웃었다. 수혁은 “촌스럽게...”란 말을 남기로 그녀를 외면했다.

이날 방송에선 수혁의 배신과 원조교제로 몰린 상황에 결국 자살을 결심하는 한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