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원, 영화 '패션왕' 캐스팅…패션남 매력발산

기사입력 2013.10.25 7:57 AM
[단독] 주원, 영화 '패션왕' 캐스팅…패션남 매력발산

[TV리포트=김보라 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드라마 '굿 닥터'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 주원이 영화 '패션왕'에 캐스팅됐다.

2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은 TV리포트에 "주원이 영화 '패션왕'에서 남자 주인공 우기명 역을 맡는다"고 전했다.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에 이어 영화화될 예정이다. 같은 반 얼짱 소녀와 어울리기 위해 평범한 남학생이 패션에 눈을 뜨며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는 과정을 그린다. 작품 곳곳에 고등학생들의 진솔한 속내와 패션 트렌드를 담는다.

제작진은 누구나 마음 속에 품고 있는 멋에 대한 선망을 다루겠다며 단순 오락물을 뛰어 넘어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작업의 정석'·'선물' 등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타짜'·'살인의 추억'·'비트' 등을 제작한 차승재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는다. 이미 시나리오 작업이 완료된 상태며 내년 4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주원은 김아중과 주연을 맡은 영화 '캐치미'(감독 이현종)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6월 29일까지 뮤지컬 '고스트'에 샘 위트 역으로 출연한다.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kr / 사진=주원(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