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앨범 ‘사랑의 단상’ 31일 정오부터 순차공개

기사입력 2013.10.31 8:43 AM
파스텔뮤직, 컴필레이션앨범 ‘사랑의 단상’ 31일 정오부터 순차공개

[TV리포트=황지영 인턴기자]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챕터4 유앤미 송(이하 ‘사랑의 단상’)’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31일 파스텔 뮤직에 따르면  ‘사랑의 단상’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정오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아이 러브 유(I Love You)’와 ‘아이키스(Eyekiss)’ 두 곡이 더블 타이틀곡이다.

‘사랑의 단상’은 파스텔뮤직의 대표 컴필레이션 시리즈 앨범으로, 롤랑 바르트의 동명 저서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된 이 앨범이다. 지난 2008년부터 2011년까지 3장의 앨범이 발표됐다.

‘아이 러브 유’는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뮤지션 더 페이퍼스(The Papers)와 모델 이성경이 호흡을 맞춘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성경과 함께 동료모델 박형섭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헤어진 연인으로 등장, 추억을 되새기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기를 펼쳤다.

‘아이키스’는 러블리벗이 작곡하고 강현준과 모델 장기용이 보컬을 맡았다. 앞서 장기용은 아이유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아이키스’ 뮤직비디오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최소라와 장기용이 출연하며 11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황지영 인턴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파스텔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