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4' 손호준, 도희에 결백입증 위해 'M' 심은하로 돌변

기사입력 2013.11.09 9:01 PM
'응답하라1994' 손호준, 도희에 결백입증 위해 'M' 심은하로 돌변

[TV리포트=황지영 기자] 손호준이 'M' 심은하로 분해 초록 불빛을 발사했다.

9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 (이우정 극본, 신원호 연출)'에서 해태(손호준)은 "성나정(고아라)와 조윤진(도희) 사이에서 누구와 사귈 것인가" 라는 질문을 던졌다. 삼천포(김성균) 빙그레(바로)는 성나정을 꼽았다. 해태는 조윤진을 꼽았다.

해태는 조윤진에 "너는 누굴 선택하냐"고 재차 물었다. 조윤진은 쓰레기(정우)를 가리켰다. 해태는 발끈하며 "뭐냐 너? 섭섭하다 은근히"라며 조윤진에 섭섭함을 토로했다.

또 조윤진과 해태는 약국에서 마주쳤다. 마침 해태는 콘돔과 약을 사고 있었고 이를 조윤진이 목격 한 것. 해태는 조윤진을 따라가며 "오해다. 내가 쓰려는게 아니다. 성의 역사 수업을 듣고 있는데 교수님이 그걸 사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라 당당하게 해야한다고. 진짜로 내가 쓰려는 게 아니다"고 강조했다.

조윤진은 "세상은 요지경인데 너 같이 여자랑 자는 사람도 있고 그런 거다. 그냥 콘돔을 샀으면 샀다고 하라. 제발 네 일을 봐라"고 해태를 내쳤다. 그러자 해태는 드라마 'M' 속 심은하 눈으로 변했다. 초록 불빛을 내뿜으며 조윤진을 따라갔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tvN '응답하라 1994' 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