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아이스쇼 '시건방춤' '007메들리' 등 화제속에 폐막

기사입력 2010.04.18 9:01 PM
김연아 아이스쇼 '시건방춤' '007메들리' 등 화제속에 폐막

 

[TV리포트 문혜원 기자] ‘피겨여왕’ 김연아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아이스 쇼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제1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열린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를 비롯해 곽민정(수리고), 라이언 주베르(프랑스)와 일리아 쿨릭(러시아), 패트릭 챈(캐나다) 등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총 출동, 국내 피겨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김연아는 다른 여자 피겨 선수들과 함께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에 맞춰 '시건방춤', 소녀시대의 '런데빌런' 등을 선보이며 섹시한 무대를 연출했다.

또 김연아는 자신에게 금메달을 안겨준 '007 메들리'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이 무대에 앞서 브라이언 오서 코치의 특별한 오프닝 무대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브라이언 오서 코치는 턱시도를 입은 채 댄서들과 춤을 추다가 빙판으로 질주 백 텀블링 등 녹슬지 않은 피겨 선수의 기량을 보여줬다.

이후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김연아가 등장, 매혹적인 007 메들리를 선보이며 아이스 쇼는 절정으로 달아올랐다.

한편, MBC는 18일 저녁에 정규 방송인 '일요일 일요일 밤에' 대신해 16일 오후 8시에 있었던 아이스쇼 무대를 편성해 방송하기도 했다.

  

사진 = TV리포트 사진팀

문혜원 기자 gissel@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