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2PM 우영 “‘주군’ 패러디 소지섭 역, 재밌을 것 같았다”

기사입력 2013.12.18 2:06 PM
‘SBS 가요대전’ 2PM 우영 “‘주군’ 패러디 소지섭 역, 재밌을 것 같았다”

[TV리포트=문지연 기자] 2PM 우영이 ‘SBS 가요대전’ 프랜드십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2013 SBS 가요대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용권PD와 함께 작곡가 김형석, 샤이니 태민, 2PM 우영, 걸스데이 민아, 에이핑크 손나은 등이 참석했다.

우영은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주군의태양’을 패러디 하며 ‘주군’ 역을 맡았다. 김용권PD의 말에 따르면 ‘상속자들’과 ‘주군의태양’ 패러디는 프랜드십 프로젝트를 잘 나타내기 위한 VTR 영상이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우영은 “좋은 프로젝트라 생각한다. 처음에 ‘주군의태양’ 주군 역을 맡아 달라고 하셨을 때도 고민 않고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에 촬영에 임했다. ‘K팝 열풍’으로 한국 아이돌들이 해외에서 인기를 얻는 중이다. 아이돌뿐만 아니라 대 선배님들이 함께 모여 녹음하는 장면은 모두 소름이 돋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도 스스로 소름이 돋았다”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동의 장면이라고 느꼈다. 그 감동이 많은 분들게 전달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SBS ‘2013 가요대전’은 성시경 김희철 산다라박의 사회로 진행되며 ‘음악은 기적을 만든다’는 ‘Music Makes Miracle’ 콘셉트로 한해를 빛낸 가수들이 출연,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프랜드십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또 태민, 우영, 나은, 민아 등이 출연하는 뮤직드라마 ‘주군의태양’과 ‘상속자들’ 패러디도 선보인다. 29일 오후 8시45분 방송.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