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녀삼총사' 가인-송새벽 불꽃 키스신 "송새벽 술냄새에.."

기사입력 2014.01.15 9:19 AM
'조선미녀삼총사' 가인-송새벽 불꽃 키스신 "송새벽 술냄새에.."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박제현 감독, 웰메이드필름 제작) 손가인, 송새벽 키스신 스틸이 공개됐다.

'조선미녀삼총사' 중 애교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막내이자, 시크한 눈빛과 말보다 먼저 튀어나가는 주먹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시크검객 가비(손가인). 그런 그도 사랑에 빠지고 만다. 상대는 뭘 해도 어설픈 허당 송포졸(송새벽).

때리는 맛이 다르고, 맞는 맛이 다르다는 색다른 매력으로 서로에게 빠져든 가비와 송포졸은 삼총사의 아지트에서 뜨거운 입맞춤을 나눈다.

손가인과 송새벽은 극 중 터프한 검객과 허술한 포졸이라는 설정처럼 실제 촬영에서도 손가인의 리드 하에 키스신을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가비로 스크린 첫 주연에, 첫 로맨스까지 도전한 손가인은 "원래 송새벽의 팬이다. 영화를 선택한 이유의 20% 정도가 송새벽 때문이다"며 그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정작 두 사람이 달콤한 키스신을 찍을 당시, 송새벽은 촬영 전 날 과음을 했던 탓에 술 냄새를 풍기며 촬영에 임했다는 다소 엉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조선미녀삼총사'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미녀 삼총사를 그린 작품이다. 만능 리더 진옥(하지원), 돈이 최고인 유부검객 홍단(강예원), 행동대장 가비(손가인)이 조선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 '단적비연수' '내남자의 로맨스'의 박제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월 29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