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메롱셀카 공개, 팬들에게 “약속 지켰다”

기사입력 2014.01.21 5:08 AM
이민호 메롱셀카 공개, 팬들에게 “약속 지켰다”

[TV리포트=이현희 기자] 이민호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메롱셀카를 공개했다.

이민호는 지난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약속 지켰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민호가 자신의 시선보다 조금 위에 위치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혀를 빼꼼 내미는 일명 ‘메롱’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입 밖으로 살며시 나온 혀의 비스듬한 각도가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이 같은 ‘메롱셀카’는 이민호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자신의 글로벌투어 ‘MY EVERYTHING IN SEOULE’ 앵콜 공연에서 “어머니의 요리 솜씨가 좋아 음식 맛을 잘 본다”고 말 했고, 혀를 보여달라는 MC의 짓궂은 요구에 “공연이 끝난 후 메롱사진을 공개하겠다”고 약속 한 바 있다.

이민호 메롱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호 메롱셀카도 섹시하다” “이민호 메롱셀카로 정말 약속 지킬줄이야” “이민호 메롱셀카 보니 음식 맛을 잘 보게 생겼다” “이민호 메롱셀카도 잘생겼다” “이민호 메롱셀카까지 섹시하네, 괜히 두근거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는 영화 ‘강남블루스’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중앙(CC)TV 춘제완후이(이하 춘완) 출연을 확정했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이민호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