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안재현 출연 확정, 주원 라이벌로 등장 ‘기대 UP’

기사입력 2014.01.24 6:35 AM
‘패션왕’ 안재현 출연 확정, 주원 라이벌로 등장 ‘기대 UP’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별에서 온 그대’로 안방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고 있는 안재현이 영화 ‘패션왕’ 출연을 확정했다.

안재현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이하 ‘별그대’)에서 한류스타 천송이(전지현 분)의 남동생 천윤재 역을 맡아 열연중인 상태. 이번 작품을 통해 드라마에 데뷔한 안재현은 스크린까지 발을 넓히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왕’에서 안재현은 우기명(주원 분)과 최고의 대결을 펼치는 인물이자 일명 학고 짱인 김원호로 분할 예정이다.

‘패션왕’ 안재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안재현? 실제 모습과 비슷한 캐릭터로 나올 듯” “패션왕 안재현 출연이라니, 기대된다” “패션왕 안재현, 영화 빨리 보고싶다” “패션왕 안재현 출연, 드라마 이어 영화까지 잘 나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패션왕’은 동명의 웹툰(작가 기안84)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같은 반 얼짱 소녀와 어울리기 위해 멋있는 남자가 되기로 소년이 패션에 눈을 뜨는 과정을 담았다. 안재현 외에도 주원(우기명 역), 에프엑스 설리(은진 역), 박세영(혜진 역), 김성오(남정 역) 등이 함께 한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안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