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전지현, 유인나 친한 척 연기에 코웃음 "얘 뭐야"

기사입력 2014.02.13 12:01 PM
'별그대' 전지현, 유인나 친한 척 연기에 코웃음 "얘 뭐야"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별그대' 전지현이 유인나에게 코웃음을 쳤다.

12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16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과 유세미(유인나)의 단짝 인터뷰가 진행됐다.

천송이는 유세미와 나란히 앉아 '한밤' 단짝 인터뷰를 가졌다. 착한 척 연기하는 유세미와 달리 천송이는 고깝다는 듯 먼 산을 바라봤다.

조영구는 "천송이씨는 핑크빛 스캔들이 끊이질 않는데 유세미씨는 남자친구 없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유세미는 "송이는 어릴때 부터 좋아하는 남자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양다리, 세다리"라고 말해 천송이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조영구는 천송이에게 "이 참에 세미씨에게 인기 비결을 말해달라"고 질문을 던졌다. 천송이는 무릎을 꼬고 "예쁘면 된다"고 시큰둥한 태도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유세미는 "앞으로도 우리 우정 변함없는 거지?"라고 말했고 천송이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도민준(김수현)을 향해 "얘 뭐야"하는 표정으로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터뷰가 끝난 후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재기를 하려고 하는거야? 세미 씨처럼 적당히 내숭도 떨고 그래야지"라고 조언했다. 천송이는 유세미 편을 든다고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전지현 진짜 귀엽다" "별그대 전지현 코웃음 빵터졌다" "별그대 전지현 유인나 다시 친해졌으면 좋겠다" "별그대 전지현 연기 물올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