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화보’에서 ‘랍스터화보’ 까지…이색화보 ‘뜬다’

기사입력 2010.05.20 6:18 PM
‘삭발화보’에서 ‘랍스터화보’ 까지…이색화보 ‘뜬다’

[TV리포트 이효정 인턴기자] 배우 이준기가 군 입대 전 삭발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3일 현역 입대한 이준기는 갑작스런 군 입대로 안타까워할 팬들에게 떠나기 전 마지막 모습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Be Himself'라는 제목의 화보는 길었던 머리를 조금씩 잘라가며 강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준기의 '삭발화보' 처럼 의미를 담아 여타 화보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뿜어내는 작품들이 있다.

배우 김정은 역시 그런 모델을 자처한 케이스.  김정은은 패션매거진 '보그'(Vogue)와 함께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머리 위에 랍스타를 올리고, 굴을 쌓아놓고 먹는 등 음식을 소품으로 활용해 카메라에 담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촬영은 김정은이 영화 '식객-김치전쟁'의 주인공이라는 점을 착안, 화보 콘셉트를 진행했다.

패션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는 선수들이 땀과 눈물로 이루어낸 몸을 부각시켜 사진에 담았다. 스포츠 스타의 탄탄한 몸을 주제로 진행된 이 화보에서는 프로 복서 김주희와 쇼트트랙 박승희 선수 등의 국가대표 선수들의 몸에 포커스를 맞췄다.

이밖에도 많은 여배우들이 만삭화보를 찍어 공개하고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로부터 시작된 만삭화보는 국내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Vogue, allure, W korea

이효정 인턴기자 hyojung@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