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공백은 이제 그만 …중화권 및 일본 활동 동시재개

기사입력 2014.03.20 9:14 AM
김남길, 공백은 이제 그만 …중화권 및 일본 활동 동시재개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김남길이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촬영 후 짧은 공백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하며 해외 공식일정에 나선다.

올해로 38회를 맞는 홍콩국제영화제 전야제공식행사에 초청을 받은 김남길은 23일 공식인터뷰 및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명칭은 '아시안 필름 어워즈 갈라(Asian Film Awards Gala)'이며, 아시아 전역의 배우들이 참석하는 자리다.

이미 드라마 '선덕여왕'과 '나쁜 남자'로 중화권에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김남길은 이번 행사를 통해 중화권 팬들과도 반가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영화제행사 다음날인 24일에는 일본으로 이동해 1년 만에 일본 공식팬미팅에 참석한다. 25일, 26일 양일간 진행될 이번 팬미팅은 'The Show & Secret' 라는 두가지 테마로 행사가 진행된다. 1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공연준비를 시작한 김남길은, 4000여명의 일본 팬들과 일년만에 소통하게 될 소중한 자리로 생각하고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김남길은 올 여름에 개봉되는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사전홍보와 더불어 앞으로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김남길은 먼저 열리는 홍콩국제영화제 참석을 위해 22일 저녁 출국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