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티아라 은정-파이브돌스 승희, '마녀사냥' 출연…19禁 토크 도전

기사입력 2014.06.07 2:21 PM
[단독] 티아라 은정-파이브돌스 승희, '마녀사냥' 출연…19禁 토크 도전

[TV리포트=황소영 기자] 티아라 은정과 파이브돌스 승희가 남자들의 여자이야기 JTBC '마녀사냥'으로 19금 토크쇼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능글맞은 4MC(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 사이에서 당당하고 진솔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복수의 방송 연예관계자는 7일 TV리포트에 "은정과 승희가 다음 주 월요일 예정인 '마녀사냥' 녹화에 참석한다. 여자 아이돌 그룹의 솔직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마녀사냥'을 담당하고 있는 정효민 PD는 "여자 아이돌 출연이라 조심스런 부분은 있지만, 은정과 승희가 4MC들과 어울리며 녹화를 잘 이끌 것 같다. 두 사람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마녀사냥'과 시너지 효과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마녀사냥'에는 그간 쥬얼리 예원,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나르샤, 오렌지 캬라멜 리지 등이 출연해 솔직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은정과 승희 역시 이들에 버금갈 만한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은정과 함께 '마녀사냥'에 출연하는 승희는 최근 다비치의 '헤어졌다 만났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코어콘텐츠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