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엑소 타오 ‘정글의법칙’ 합류…솔로몬제도行

기사입력 2014.06.25 12:11 AM
[단독] 엑소 타오 ‘정글의법칙’ 합류…솔로몬제도行

[TV리포트=문지연 기자] 엑소 타오가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에 합류한다.

최근 복수의 방송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타오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솔로몬제도 편에 합류를 확정짓고 출국을 준비 중이다. 엑소 멤버 중에는 미크로네시아 편에 함께했던 찬열 이후 두 번째 ‘정글의 법칙’ 합류다.

타오는 엑소M의 중국인 멤버로 뛰어난 무술 실력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실제로도 중국 우슈를 11년간 연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콘서트 등에서 무술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춤 실력 또한 뛰어나다.

이번 ‘정글의 법칙’ 솔로몬제도 편은 보르네오편을 연출했던 김진호 PD가 맡았다. 현재 제작진은 이 지역을 답사 중이다. 솔로몬제도는 오세아니아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로 둘러싸여 열대성기후를 자랑한다. 때문에 출연진들의 수영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모습들을 지켜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정글의 법칙’에는 그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박정철과 류담이 멤버로 재합류 한다. ‘김병만의 오른팔, 왼팔’이라는 별명으로 많은 여정을 함께했던 두 사람이 합류하며 활기를 더할 예정.

한편 ‘정글의 법칙’ 솔로몬제도 편은 7월 출국해 촬영에 들어가며, 인도양 편 후속으로 8월 쯤 첫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사진=엑소 타오(TV리포트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