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미 뚝뚝"...서민지, 화보로 재능기부

기사입력 2014.08.14 10:39 AM
"청순미 뚝뚝"...서민지, 화보로 재능기부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서민지의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서민지의 소속사 프레인TPC의 공식 SNS(www.facebook.com/praintpc, www.twitter.com/praintpc)에는 "빅이슈 코리아'와 함께한 프레인TPC 서민지 배우의 재능기부! '빅이슈 코리아'는 홈리스의 자활을 도와 더욱 의미있는 잡지죠~! 외모뿐 아니라 마음씨도 참 예쁜 배우 서민지! 오는 15일 발간될 '빅이슈 코리아 90호',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서민지의 '빅이슈 코리아' 패션화보가 게재됐다.

사진 속 서민지는 20대 소녀의 발랄하고 풋풋한 모습을 선보이는 한편, 청순하고 신비로운 표정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촬영 당시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훌륭한 비율로 준비된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의 전속 모델로도 활동해 온 서민지는 프로다운 자세로 능숙히 화보촬영을 마치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서민지는 평소 좋은 취지의 일들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배우"라며 "연기자로서 자신의 재능이 홈리스 자활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서민지는 지난 6월 방송된 KBS2 수목극 '골든 크로스'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 떠오르는 신인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서민지의 화보가 담긴 잡지 '빅이슈 코리아 90호'는 오는 15일 발간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빅이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