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정지훈-크리스탈, 환상 케미 예고하는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4.08.28 8:00 AM
'내그녀' 정지훈-크리스탈, 환상 케미 예고하는 티저 공개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올가을 정지훈과 크리스탈이 안방극장을 찾아 감성멜로를 선보인다.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노지설 극본, 박형기 연출) 1차 티저 영상이 지난 27일 유투브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약 23초 분량의 '내그녀' 1차 티저 영상은 극중 사랑의 아픔을 공유한 두 남녀 현욱(정지훈)과 세나(크리스탈)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 교감하는 모습을 그림 같은 풍광 속에 담아냈다. 짧은 분량이지만 사랑의 긴 여운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평. 특히 정지훈이 키다리아저씨 같은 훈훈한 모습으로 크리스탈과 호흡을 맞추는 영상은 오랜 잔상을 남길 정도로 인상적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내그녀'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된 것도  이같은 영상 매력 덕분일 터. 그야말로 '짧은 영상이 안긴 긴 사랑의 여운'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 일색이다.

내달 17일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공개되는 '내그녀'는 가요계를 배경으로 사랑의 상처를 안고 있는 두 남녀가 음악을 향한 열정 속에서 운명처럼 기적과도 같은 사랑과 마주하는 모습을 달콤하면서도 때론 가슴 아리게 녹여내는 작품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티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