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맵] "상위 1%로의 초대"…양현석의 힐링 하우스

기사입력 2014.09.15 2:16 PM
[제주!스타맵] "상위 1%로의 초대"…양현석의  힐링 하우스

[TV리포트(제주리포트)=김법수 기자]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볼거리에 생활 인프라 또한 잘 형성 돼있어, 스타들이 불편함 없이 힐링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데도 제격이다.

Y.G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빅뱅, 2NE1 등을 탄생시키며 대한민국 연예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양현석 대표도 제주도와 관련이 깊다.

바로 제주도에 명품 별장을 구입한 것.

양현석 대표가 사업구상과 가족과의 힐링을 위해 이용하는 별장은 얼마나 호화롭고 안락한지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봤다.

◆ 상위 1%가 사는 집

양현석 대표가 구입한 제주도 별장은 롯데그룹에서 대한민국 상위 1% VVIP를 대상으로 특급호텔의 품격 그대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내놓은 분양형 별장이다.

제주도 관광의 메카 중문, 색달 중산간에 위치하여 제주의 바다와 산을 파노라마 처럼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자연경관을 갖고 있다.

또한 다른 곳과 철저하게 분리돼있는 독립된 장소이기 때문에 상위 1%의 입주민들이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이곳은 입구에서부터 철저한 경비와 통제가 이뤄진다.

총 72세대 전체가 연립의 형태가 아닌 단독별장으로 지어졌으며, 그만큼 입주민들의 편리성과 프라이빗 별장을 완벽히 실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곳 롯데 아트빌라스는 승효상, 도미니크 페로, 이종호, 캔 고 쿠마, DA GROUP 김태현 등 5명의 국내외 내로라하는 건축가들이 A~E의 5개 블록(block)을 1블록씩 나누어 설계했으며, 115평형(382㎡), 96평형(317㎡), 74평형(245㎡), 63평형(210㎡) 총 4가지 평수로 구성돼있다.

제주의 산과 바다, 폭포, 돌, 밭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풍경을 건축물에 담아내며 A~E동을 다섯 건축가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과 독특한 컨셉으로 아트빌라스를 표현했다.

블록별 별장마다 수영장, 마스터룸, 서브 마스터룸, 게스트룸, 자쿠지(거품 욕실), 테라스가든, 히노키 등이 독립적으로 갖춰졌고 건물의 내외장재는 물론 실내 장식 소품들도 최고급 자재들로 만들어졌다.

◆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닉크 페로와 2NE1의 만남

양현석 대표의 별장은 B블록에 위치한 96평형(317㎡)으로 프랑스 국립도서관, 유럽 사법 재판소, 베를린 올림픽 수영장 등을 디자인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가 설계했다.

분양가격이 22억원 이며 양 대표가 입주해 있는 B블록의 특징은 내부에서도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원형과 곡선의 패턴을 살려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치 건물 하나하나가 명작의 감동을 전하는 거대한 아트갤러리를 연상케 한다.

한가지 흥미로운 것은 이곳 별장이 2NE1 뮤직비디오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의 배경이 됐던 장소인 것. 소속사 최고의 걸그룹에게 본인 소유 럭셔리 별장을 촬영장소로 선뜻 제공 해준 것이다.

◆ 아방궁에 비견되는 별장의 정체는?

이곳 롯데 아트빌라스 리조트 맨 위 꼭대기 정상부로 이동하면 P블록으로 구분되어 있는 별장 한채가 다른 별장들과는 분리되어 있다.

디귿자 형태의 156평형(516㎡) 별장으로 화단과 야외 수영장까지 합치면 규모가 아방궁을 연상케 할 정도로 크고 호화롭다. 이 P블록 별장은 그룹 총수의 전용 별장으로 지어져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및 분양하지 않는다.

◆ 상위1%의 사교

이곳 리조트 내에는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멤버스라운지,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는 커뮤니티 센터가 지어져 초호화 클래스의 사교 문화가 이뤄진다. 치톤피드를 발산하는 편백이 빽빽이 들어서 있는 올레 공원에서 자연치유를 위한 산책을 즐기기도 한다. 산책을 위한 공원마저 상위 1%의 주거환경과 힐링을 위해 특별하게 조성됐다.

 

<사진출처=2NE1‘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M/V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