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흥미 유발 티저 공개…더벅머리 이종석 ‘어머나’

기사입력 2014.10.27 9:18 AM
‘피노키오’ 흥미 유발 티저 공개…더벅머리 이종석 ‘어머나’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드라마 ‘피노키오’가 이종석의 변신과 흥미로운 질문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공식 홈페이지에는 더벅머리로 변신한 이종석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이 개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종석은 ‘도전! 퀴즈 챔피언’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 그는 더벅머리에 교복을 입은 채 촌스러움을 물씬 풍겨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속 이종석이 맞춰야 할 퀴즈는 ‘43명 중 한 명꼴로 나타나며 자율 신경계 이상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의 이름’이다. 이 질문이 던져진 이후 ‘11월 12일 첫 방송’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퀴즈 답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이종석과 박신혜가 다정한 눈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초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드라마를 향한 관심을 집중시킨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 드라마.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출연하며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 ‘피노키오’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