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성룡 신작 '천장웅사' 속 강렬한 무사 변신

기사입력 2014.10.30 11:00 AM
최시원, 성룡 신작 '천장웅사' 속 강렬한 무사 변신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한중미 스타들이 뭉친 청룽(성룡)의 신작 '천장웅사'(드래곤 블레이드)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일 중국 헝뎬 영화촬영장 공식 웨이보는 리런강(이인항)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청룽이 제작 겸 주연을 맡은 영화 '천장웅사' 관련 소식과 함께 영화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7장의 포스터는 영화 속 캐릭터의 개성이 그대로 드러난 포스터로, 청룽, 애드리안 브로디, 존 쿠삭, 최시원 등 영화의 주인공들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마치 게임 혹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신비로운 분위기의 등장인물들은 고대 무사의 복장을 하고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다.

6천 500만 달러(약 660억 원)의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돼 화제를 모은 '천장웅사'는 서한 시대를 배경으로 서한과 흉노의 전쟁이 한창이던 시기 모함으로 노예가 된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온 로마 왕자의 모험을 그린 액션 대작이다. 청룽과 함께 최시원, 애드리안 브로디, 존 쿠삭 등 한중미 3국의 스타들이 한 스크린에 등장하게 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천장웅사'는 3D로 제작돼 웅장한 스케일의 영화를 더욱 생동감있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5년 음력 설 중국에서 개봉 예정이다.

/ 사진=헝뎬촬영소 공식 웨이보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