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냐’ 국내 무삭제-무수정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0.08.22 12:24 PM
‘피라냐’ 국내 무삭제-무수정 개봉 확정

[TV리포트 온라인뉴스팀] 3D 영화 ‘피라냐’ 상영 등급이 개봉을 한 주 앞두고 ‘청소년 관람불가’ 로 최종 확정됐다.

‘피라냐’의 수입사 측은 무삭제-무수정으로 국내 개봉이 확정돼 아찔한 스릴을 가감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피라냐’는 그동안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피라냐 나이’, ‘피라냐 연령’ 등의 연관 검색어로 관람등급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개봉이 다가올수록 ‘피라냐 등급이 몇 살 이상인가요?’ 등의 질문이 계속 이어져 왔다.

수입사에 따르면 이 영화는 기획단계부터 ‘성인들을 위한 3D 영화’를 지향한 만큼 영화 속에 등장하는 장면들의 수위는 높아질 수밖에 없었는 설명이다.

영화 속 배경인 빅토리아 호수에서는 시종일관 아슬아슬한 몸매를 자랑하는 수 많은 미녀들이 비키니 파티를 즐기고 ‘젖은 티셔츠 선발대회’를 통해 더욱 아찔한 섹시함을 발산한다. 또 2만여 명의 사람들이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모습과 사람을 사정없이 물어뜯는 무자비하고 흉폭한 피라냐 떼의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박진감을 선사한다.

국내 무삭제•무수정 개봉 확정으로 오리지널 그대로의 짜릿함과 스릴을 온전히 즐길 수 있게 된 ‘피라냐’는 오는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피라냐' 영화 포스터

온라인뉴스팀 , pi@pimedia.co.kr

 

크리스탈, 초미니 드레스로 각선 미 뽐내
'스타킹' 가인, '닮은꼴' 서예슬 도발에 조권에게 키스?
박유천, "동방신기때 몸 안 만들고 뭐 했냐!" 혼쭐 왜?
페이 "미쓰에이는 미모의 쓰레기?" 귀여운 말실수
'무한도전' 세븐(7) 특집, 수상한 파티에 '술렁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