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펀치’ 촬영현장 공개…커피CF 연상 분위기여신

기사입력 2014.11.27 2:10 PM
김아중 ‘펀치’ 촬영현장 공개…커피CF 연상 분위기여신

[TV리포트=문지연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의 주인공 김아중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나무액터스가 공개한 사진 속 김아중은 카메라를 보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연일 아침 일찍부터 새벽까지 이어지는 촬영 강행군에 지칠 법 하지만 김아중은 즐겁고 의욕적으로 서울지검 강력부 검사 신하경 역에 몰입하고 있다.

김아중이 맡은 신하경은 반듯하고 정의를 중요시하는 검사로 성공만을 향해 달리는 전 남편 정환(김래원)에게 미움과 연민을 동시에 품고 있다.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시청자들에게 전해야 하는 만큼 활약이 기대된다.

드라마 관계자는 “‘펀치’ 첫 방송을 앞두고 전 스태프와 배우들이 의욕적으로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과 배우들이 아주 적극적이다. 좋은 작품이 나올 것”이라 자신했다. 이어서 그는 “신하경 역을 맡은 김아중 역시 이번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고 전했다.

최근 큰 사건들이 연쇄되는 암시를 담은 30초 분량 예고편이 공개되자 드라마 팬들은 ‘펀치’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아직 방송 전이기 때문에 드라마 내용을 자세히 공개할 수 없으나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펀치’의 탄탄한 이야기와 빠른 전개가 대한 호평과 입소문이 자자하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는 ‘비밀의 문’ 후속으로 12월 15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김아중을 비롯해 김래원, 조재현, 최명길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검찰청을 무대로 명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사진=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