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재진-비투비 임현식, 라디오 DJ 발탁…격주 릴레이 진행

기사입력 2015.01.08 1:31 PM
FT아일랜드 이재진-비투비 임현식, 라디오 DJ 발탁…격주 릴레이 진행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과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이재진과 임현식은 오는 11일부터 일요일마다 격주로 KBS 쿨FM ‘케이팝 플래닛(K-POP PLANET)’의 DJ로 나선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11~12시.

케이팝 플래닛은 아이돌의 음악성을 재조명하는 신개념 라디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FT아일랜드 이재진과 함께 비투비 임현식, 마마무 화사가 DJ로 나선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심도 깊은 음악 토론을 펼치고, 즉흥적으로 작사작곡, 노래, 악기연주 등을 청취자들에게 들려주는 포맷으로 진행된다. ‘케이팝 플래닛’은 본 방송 후 동시 제작된 영상 콘텐츠가 유튜브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이재진은 “언젠가는 꼭 라디오 DJ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저 또한 즐거운 마음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배우고 연마해서 언젠가는 매일 라디오를 통해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현식은 “꼭 하고 싶었던 라디오 DJ다. 솔직하고 편안하게 디제잉을 하고 싶다. 저를 포함한 3명의 디제이가 모두 정말 음악을 사랑하기 때문에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윤성현 PD는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신개념 DJ”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