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 “연애? 알게모르게 잘 했다” 깜짝고백

기사입력 2015.01.26 12:33 AM
‘피노키오’ 박신혜 “연애? 알게모르게 잘 했다” 깜짝고백

[TV리포트=문지연 기자] 배우 박신혜가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박신혜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연애는 좀 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알게모르게 잘 했다”고 답했다.

박신혜는 “지금은 못하고 있지만 알게 모르게 잘 못했던 것도 있고 예쁘게 한 적도 있다”며 “그런데 나 좋다는 사람이 없다. 남자인 친구가 많은 게 좋은 건 아니더라. 그만큼 여자로서의 매력이 없다는 거였다. 내가 여자로서 매력이 없나 진지하게 고민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어 박신혜는 “내가 누군가에게 빠지지 않은 이상은 잘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며 “오랫동안 관계를 지속하지 못하는 거 같다. 1년 이상의 시간을 작업에 몰두하게 되고 직업이란 게 뭔가 하나에 몰두하게 되다 보니 연애가 어렵더라. 그렇게 되면 서로에게 힘든 일이 되기도 한다”고 밝혔다.

또 박신혜는 “연애라는 게 마냥 좋아서 만나는 게 아니라 노력하고 서로의 시간을 할애하는 건데 그게 이뤄지지 않다 보니 힘들다. 난 뭔가 일이 생기면 다른 것에는 집중하지 못하는 편이다. 그래서 가족들도 친구들도 연락을 잘 못한다. 그래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는데 한 해 한 해 지내다 보니 내가 하고 싶은 일도 생기고 결혼 생각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에서 피노키오 증후군이 있어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여자 최인하 역을 맡아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 등과 함께 열연했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