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드림나이트', 中서 첫회 300만뷰 돌파 '이례적'

기사입력 2015.01.29 11:48 AM
갓세븐 '드림나이트', 中서 첫회 300만뷰 돌파 '이례적'

[TV리포트=박설이 기자] 그룹 갓세븐(Got7) 주연의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가 높은 조회수로 중국에서 돌풍을 예고했다.

'드림나이트'는 27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돼 중국 동영상 플랫폼 여우쿠닷컴과 투더우에서 지상파, 케이블이 아닌 웹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1부 공개 12시간만에 전체 조회수 116만(여우쿠 84만, 투더우 32만)으로 100만뷰를 돌파했다.

첫회 공개 3일째인 29일 오전 현재 유쿠에서 238만, 투더우에서 77만 뷰를 기록해 누적조회수 합계 300만을 넘어섰다. 한국의 다른 지상파 드라마보다도 높은 관심을 받으며 ‘한국 드라마 핫 방영 차트’ 5위를 기록, 성공 조짐을 보였다. 여우쿠닷컴에서는 10점 만점에 9.4의 높은 평점도 기록 중이다.

'드림나이트'는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갓세븐이 주연으로 등장해 공개 전부터 현지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여심을 사로잡는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첫 작품임에도 자연스러운 멤버들의 연기가 잘 어우러져 첫회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중화권에서 인지도와 인기를 보유한 JYP 소속 아티스트들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현지 팬들의 관심도 상승을 이끌었다.

여우쿠, 투더우그룹,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하고 갓세븐, 송하윤, 미쓰에이 민이 출연하는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작가 김은영)는 매주 화, 목요일 한국 네이버TV캐스트, 중국의 유쿠, 투도우, 태국 라인 TV를 통해 방영된다.

/ 사진='드림나이트', 여우쿠닷컴 '드림나이트' 페이지 캡처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