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화보에서도 요가라이프…탄탄한 몸매 '눈길'

기사입력 2015.02.17 9:40 AM
이효리 화보에서도 요가라이프…탄탄한 몸매 '눈길'

[TV리포트=황지영 기자] 이효리가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단련했다.

17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측은 "이효리의 뉴욕 요가 라이프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무대 위의 디바와 자연을 즐기며 삶의 가치에 대해 고민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효리의 요가 화보가 완성됐다는 관계자의 전언이 있었다.

이번 이효리 요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뉴욕의 한 오래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이효리는 부드러운 바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블랙 스윔슈트 부터, 탄탄한 복근을 강조하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착용했다.

평소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왔던 이효리는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살게 되면서 나 자신에 대해 집중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죠. 특히 요가를 하는 동안은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어요”라며 다시 한번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들어냈다.

또 이효리는 “요가를 처음엔 운동으로 접했지만 하면 할수록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는 걸 느껴요. 그게 뭔지 찾아가는 중이죠”라며 요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몸과 마음을 지닌 이효리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