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옆모습도 완벽남 '가슴 떨리는 슈트핏 화보'

기사입력 2015.02.24 1:00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김수현의 화보가 한국과 중국에 동시에 공개된다.



최근 신성통상㈜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5년 봄 광고를 한국과 중국에 동시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부터 ‘별에서 온 그대’까지 김수현의 신드롬을 함께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 내 K-FASHON 산업의 선두로도 큰 성공을 이루었다.



특히 매 시즌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수현의 지오지아 화보는 한국 남성복 특유의 절제된 컬러와 모던한 스타일에 큰 지지를 보내며 기존 컬러와 패턴을 선호하던 중국의 패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매 시즌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해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봄 시즌 광고는 남성들의 실용적인 봄 아이템들과 함께 캐주얼에서 포멀한 데일리룩까지 시크하게 담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김수현과 함께 제안하는 트렌드 아이템으로는 항공 점퍼 스타일의 스타디움 점퍼를 추천한다. 남성미 넘치는 스타디움 점퍼는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시한 매력으로 봄 시즌 남성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을 수 있다. 또한 웨딩시즌을 맞아 준비한 예복 수트 화보는 포멀하고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데일리 비즈니스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며 스타일 팁을 전했다.



한편 김수현의 스타일 화보와, 스케치 영상 및 인터뷰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지오다노

연예 로이킴 측 "음란물 유포 혐의 기소유예 처분…반성한다" [공식입장]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수 로이킴이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같이 알리며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실망하셨을 분들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이어 "로이킴은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조사 과정에서 지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립 캡처해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다"며 "이 행위가 의도와 상관 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다. 경솔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로이킴은 깊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끝으로 "로이킴이 속해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은 문제의 대화방과는 다른 별도의 대화방이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다음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입니다.지난해 4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는 자사 전속 아티스트 로이킴이, 해당 사건에 대해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좋지 않은 소식으로 실망하셨을 분들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로이킴은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조사 과정에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상의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린 캡쳐하여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습니다. 이 행위가 의도와는 상관 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여 경솔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로이킴은 깊이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다만 로이킴이 속해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은, 문제의 대화방과는 다른 별도의 대화방이었음을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앞으로 겸허한 자세로, 모범적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