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 '10인 혼성아이돌' 남녀공학, '드디어 베일 벗다'

기사입력 2010.09.27 3:16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이새롬 기자] 2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신인 혼성그룹 남녀공학의 3D 뮤직비디오 시사회에서 남녀공학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남녀공학은 남자 6명, 여자 4명 등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 그룹 씨야의 전(前) 멤버 수미를 비롯해‘리틀 구하라’로 유명세를 탄 혜원, 2010 미스춘향 효영 등이 속해있다.

이번 타이틀곡 'Too Late(투 레이트)'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를 느낄수 있는 음악으로 히트작곡가 조영수의 작품이다.
 
이새롬 기자 saeromli@tvreport.co.kr

연예 故구하라 오빠 "악법도 법이다 주장 친모, 미용실 파티 최씨...화난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고(故) 구하라의 친오빠 구호인 씨가 "'악법도 법이다' 주장하는 친모와 미용실 파티를 SNS에 게재한 최 씨를 보며 화가 난다"고 말했다. 구호인 씨는 10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했다. 구 씨는 동생 구하라의 재산 상속을 요구하는 친모와 관련해 부모의 의무를 하지 않고 권리만 찾으려는행위를 막기 위한 '구하라법'을 입법 청원한 상태다. 구호인 씨는 자신이 11살, 구하라가 9살 아버지와 이혼한 뒤 양육권과 친권을 모두 포기한 친모가 이후 20년 동안 단 한 번도 찾아온 적 없으며, 구하라 장례식장에서 증거를 수집하려는 듯한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다. 구호인 씨에 따르면, 친모는 상속법에 따라 구하라의 재산 절반을 취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구호인 씨는 "'악법도 법이다'라고 그 악법으로 저희한테 계속 주장하고 있다"고 황당함을 쏟아냈다. 구호인 씨는 구하라와 데이트 폭력으로 재판 중인 전 남자친구 최 씨에 대해서도 "그렇게 악행을 저지르고도 너무 뻔뻔하게 자기 (미용실) 오픈 파티를 SNS에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화가 난다"라고 분노했다. 그는 최 씨가 올린 SNS 사진을 본 뒤 "화밖에 안 났다. 너무 뻔뻔스러워서 제가 전화해서 욕을 할 수도 없었다. 그냥 보고만 있었다"라고 말했다. 최 씨는 1심에서 집행유예를 받았다. 구호인 씨는 "끝까지 싸우겠다. 이런 판결로는 안 된다"며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다. 최 씨의 항소심은 오는 5월 21일 재개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