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보컬’ 손승연, 타이거JK-윤미래 콜라보 출격 …‘2015년 디바’ 등극

기사입력 2015.03.10 8:53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괴물보컬’ 손승연이 그룹 MFBTY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MFBTY는 오는 18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에 손승연과 콜라보레이션을 이뤘다. 수록곡에 손승연의 목소리를 담아낸 것.



MFBTY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중 손승연은 평소 타이거JK와의 친분으로 피처링 제안을 받았고, 이미 녹음을 마친 상황이다. 타이거JK는 손승연의 가창 실력을 인정, 이번 앨범에 함께 해줄 것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은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우승자 출신으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차세대 디바’로 각광받고 있다. 그 덕에 손승연은 선배 가수들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손승연은 MFBTY 앨범에 앞서 이달 발매되는 조PD의 앨범 수록곡 ‘친구여’의 피처링까지 맡았다. ‘친구여’는 조PD가 인순이와 호흡을 맞춰 2004년 발표한 곡이다.



하지만 조PD는 이번 앨범을 기획하며 최근 눈여겨보던 손승연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리메이크한 ‘친구여’에 인순이 대신 손승연을 선택, 새로운 느낌을 입히고자 했던 것. 이에 손승연은 흔쾌히 선배 조PD의 제안을 받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손승연과 MFBTY, 손승연과 조PD의 만남은 과연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까. ‘2015년 디바’ 손승연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포츈엔터테인먼트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