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김영광과 한솥밥'

기사입력 2015.03.12 12:50 AM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김영광과 한솥밥'

전진 엔피노와 전속계약
[TV리포트=원지영 기자] 전진이 엔피노와 전속계약을 맺고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엔피노 관계자는 11일 "신화 전진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엔피노 측은 "그동안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무한한 능력을 보여온 전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신화 활동을 넘어 솔로가수이자 배우로서도 더욱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영입 소감을 밝혔다.

전진은 데뷔 후 현재까지 신화로서 뿐 아니라 솔로 활동으로도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신화 정규 12집 앨범 '위(We)'를 발매하고 1년 9개월만에 컴백해 국내활동을 시작했다.

여기에 (주)엔피노와의 전속계약 체결로 전진은 상반기 신화 아시아 투어와 더불어 하반기 솔로 앨범 및 해외 공연, 예능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을 통해 활동을 펼치며 제2의 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전진과 전속계약을 맺은 (주)엔피노는 김영광이 소속된 회사로 영화 제작을 기반으로 컨버젼스 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 유통, 다방면으로 사업 영역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키워나가고 있다.

<사진출처=엔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