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걸그룹 씨엘씨, 오승희 프로필 공개…"화사한 미모"

기사입력 2015.03.14 10:31 AM
큐브 걸그룹 씨엘씨, 오승희 프로필 공개…"화사한 미모"

큐브 걸그룹 씨엘씨, 오승희 프로필 공개

[TV리포트=홍의석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CLC(씨엘씨)의 멤버 오승희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승희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오승희는 아련한 눈빛으로 청초한 미모를 발산했다. 특히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청순하고 상큼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CLC는 '큐브 걸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온라인 상에 예상 멤버 명단이 구성됐을 만큼 네티즌의 큰 관심을 받았고 있다.  평균 연령 18세, 각각 2~4년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과 철저한 검증단계를 거쳐 선발된 씨엘씨 멤버 5인은 비주얼은 물론 노래, 춤 등 기본 소양과 프로듀싱, 악기, 외국어까지 다방면에 최고의 실력을 갖춘 최정예 멤버들로만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들은 연습생 신분이던 지난해부터 발달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자발적 거리공연을 통해 재능기부 선행활동을 펼쳐 온 바 수준급의 버스킹 실력까지 갖춰 음악 팬들의 입 소문을 타기도 했다.

씨엘씨는 오는 15일 일요일 오후 5시, 홍대 앞 놀이터를 방문해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도 거리공연을 통한 기부활동과 팬들과의 만남을 계속 이어가는 씨엘씨는 데뷔 이후에도 꾸준한 거리 공연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는 계획이다. 

한편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시작으로 연예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사진출처=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