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몰려든 中 팬들에 행사 불참…"팬 안전 염려"

기사입력 2015.03.20 7:20 AM
    페이스북 트위터



지창욱, 상해 행사 불참



[TV리포트=홍의석 기자] 배우 지창욱이 갑자기 몰린 팬들로 인해 상해 패션 행사에 불참했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너무 많은 중국현지팬 분들의 관심 감사합니다"라며 "금일 행사 참여를 위해 상해에 도착·준비 했으나 생각보다 너무 많은 팬분들의 관심으로 진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배우 지창욱 씨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돌체 앤 가바나(주체사)와 협의를 통해 행사에 참여 할 수 없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행사 불참을 알렸다.



이후 "빠른 시일 내에 중국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함이 이유인 관계로 많은 팬 여러분들의 이해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배우 지창욱 씨를 보기 위해 힘든 걸음 해주신 수 많은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지창욱은 19일 자신의 웨이보(중국SNS)를 통해 "보고싶다. 중국. 상해. 밤. 감사해요.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또 만나요"라는 사과의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창욱은 레드 컬러 도트 무늬 슈트 패션을 연출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지창욱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지창욱의 오뚝한 콧날과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중국내 높아진 지창욱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지창욱은 19일 오전 돌체앤가바나 행사일정에 참석하기 위해 상해로 출국했지만, 갑작 스럽게 몰린 팬들로 인해 행사에 불참했다.



<사진출처=지창욱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