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26일 '통금시간' 발매…"새로운 모습 기대"

기사입력 2015.03.25 12:23 PM
앤씨아, 26일 '통금시간' 발매…"새로운 모습 기대"

[TV리포트=김가영 기자] 가수 앤씨아가 스무살의 설렘을 담은 새 앨범 '통금시간'을 발매한다.

25일 앤씨아 소속사 측은 “오는 26일 앤씨아가 기존의 귀엽고 깜찍했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의 싱글 ‘통금시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통금시간’은 티아라, 씨스타, 유키스, 케이윌 등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서 똘아이박과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이다. ‘통금시간’은 이제 막 스무살이 된 연인의 설렘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통금시간’은 이제 막 스무살이 돼 첫 사랑을 시작한 소녀가 밤 12시가 되어 남자친구와 헤어져 집에 들어가야 하는 아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싱글 ‘통금시간’ 뮤직비디오는 곽동철 광고PD, 임재경 CF감독, 전병렬 촬영감독, 김광집 대학교수, 박장욱 방송PD등이 360VR 프로젝트팀으로 의기투합해 만든 첫 번째 작품이다. 독특한 영상미가 인상적인 ‘통금시간’ 뮤직비디오는 동화 ‘어린왕자’에서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B612행성을 연상케 하며 독특한 영상미를 강조했다.

앤씨아의 소녀 감성을 담은 '통금시간'은 오는 26일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제이제이홀릭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