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열애 “단둘이 있을 땐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5.03.26 7:21 AM
이민호 수지 열애 “단둘이 있을 땐 화기애애”

이민호 수지 열애

[TV리포트=김명석 기자] 이민호 수지 열애 소식이 화제다.

이민호 수지 열애 등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한 번 더 조명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민호 수지 열애 등을 취재한 디스패치 기자는 “현지 팬들이 이민호 수지를 많이 알아봤다. 그래서 다닐 때는 시간차를 두고 차에서 내리거나 호텔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대신 단 둘이 있을 때는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화기애애한 모습이었다”고 덧붙이며 이민호 수지 열애 뒷이야기를 알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호 수지 열애 부러워” “이민호 수지 열애 행복하길” “이민호 수지 열애 반전이지만 잘 됐으면 좋겠다” “이민호 수지 열애 뒷이야기도 흥미진진하구나” “이민호 수지 열애 화기애애한 모습 직접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지난 23일 이민호 수지 열애 소식과 함께 두 사람의 해외 데이트 현장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민호 수지는 지난 10일 각각 파리와 런던으로 화보 촬영을 위해 떠났다. 모든 일정이 끝난 이후 이민호 수지는 런던에서 만났고, 시간 차이를 두고 이동하며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화면 캡처(이민호 수지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