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나르샤·안영미, 이태임·예원 패러디 화제…"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기사입력 2015.03.29 9:36 AM
'SNL' 나르샤·안영미, 이태임·예원 패러디 화제…"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TV리포트=원지영 기자] 'SNL 코리아' 나르샤와 안영미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태임, 예원의 영상을 패러디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6'의 '용감한 기자들' 코너에서는 일반인 남자친구와 홍대로 몰래 데이트 나온 안영미를 취재하기 위해 김준현, 나르샤, 정이랑, 유세윤 등이 위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는 화가로 분한 나르샤에게 다가가 자신을 부탁했다. 나르샤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열심히 캐리커처를 완성해 안영미에게 건넸다.

이를 받은 안영미는 "아니 아니 못 생겼잖아"라며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 27일 불거진 이태임 예원의 영상을 패러디 한 것.

이에 나르샤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떠", "나보다 어린애가 막말을 한다"고 영상 속 이태임의 말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위의 출연진들은 영상 속 매니저를 찾으며 두 사람을 말리는 장면까지 따라했다. 안영미는 마지막으로 "자기야 나 추워서 그래"라고 덧붙여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용감한 기자들' 코너 뿐 아니라 다른 코너에서도 이태임 예원 욕설 영성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SNL코리아' 캡쳐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