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K팝스타4’ 나들이…대세남 정승환과 입맞춤

기사입력 2015.04.02 9:13 AM
수지, ‘K팝스타4’ 나들이…대세남 정승환과 입맞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미쓰에이 수지가 ‘K팝스타4’에 모습을 드러낸다. TOP3에 이름을 올린 정승환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치는 것.

5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20회에서는 정승환 케이티김 이진아 등 TOP3 멤버들 중 마지막 결승전에 오를 단 2명만이 선택되는, 혹독한 세미파이널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무대에서는 TOP3 멤버들이 각각 YG JYP 안테나뮤직 3사(社) 아티스트들과 선보일 깜짝 ‘특급 스테이지’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케이티김이 YG 이하이, 이진아가 안테나뮤직 권진아와 콜라보레이션 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정승환이 JYP의 미쓰에이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민 첫사랑’으로 대한민국을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수지는 이번 무대를 통해 최초로 ‘K팝스타’에 출연하는 상황. 감성 폭발 에너지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정승환과 남자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핫 아이콘 수지의 호흡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승환은 그 동안 박윤하와 듀엣 호흡을 맞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무대영상 다시보기 300만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던 상태. 지난 ‘TOP3 결정전’에서는 이진아와 ‘벌써 일년’을 남녀 듀엣의 새로운 느낌으로 해석해 부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정승환은 수지와도 절절한 발라드로 의기투합할 전망. 짙은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로 듣는 사람을 먹먹하게 만드는 정승환과 눈빛만으로도 애절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아련한 첫사랑 수지가 과연 어떤 선곡으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낼 지 두 사람의 ‘감성 충만’ 무대에 기대가 높다.

제작진은 “경연 무대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서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아티스트들과 TOP3 참가자들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결승을 향한 TOP3의 치열한 경합이 담길 세미파이널 ‘K팝스타4’ 20회 분은 오는 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카마스튜디오, JY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