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X강남 ‘전통시장’, 전국투어 어디까지? 관심 UP

기사입력 2015.04.04 12:05 PM
태진아X강남 ‘전통시장’, 전국투어 어디까지? 관심 UP


[TV리포트=김명석 기자] 태진아와 강남이 야심차게 낸 듀엣 곡 ‘전통시장’을 통해 전국의 재래시장을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들의 행선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일 소속사에 따르면, 태진아와 강남은 지난달 31일 음원 발표한 ‘전통시장’에 담긴 ‘서민경제를 살리고 재래시장을 활성화하자’라는 의미를 살려 전국 재래시장 순회를 공식화했다. 우선 내달 3일 청주 육거리시장 방문이 확정된 가운데 다른 행선지도 해당 상가번영회 관계자들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진아 소속사 관계자는 “청주 육거리시장 외에 경기도 성남 모란시장 등 방문도 조만간 구체화될 예정이다. 협의만 되면 4월 중으로도 방문할 것”이라며 “제주 향토시장까지 다 돌기까지 쉽지 않은 여정이 될 것이며 일정상 강남의 불참시라도 태진아는 끝까지 이번 투어에 빠지지 않을 것” 전했다.

지난달 19일 태진아와 강남은 서울 용문시장을 방문 뒤 전국 재래시장을 찾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는 신곡 ‘전통시장’에 담긴 공익성을 극대화시키려는 의도로 엿보인다.

한편 태진아-강남 ‘전통시장’은 지난달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국제시장, 모란시장, 용문시장, 태평시장, 육거리시장, 제주향토시장, 아랫장, 양동시장 등 유명 재래시장 12곳이 가사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 이미지=태진아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