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뮤직뱅크' 새로운 MC 발탁…보라 후임

기사입력 2015.04.20 4:14 PM
레드벨벳 아이린, '뮤직뱅크' 새로운 MC 발탁…보라 후임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씨스타 보라의 뒤를 이어 KBS 2 '뮤직뱅크'의 새로운 여자 MC로 발탁됐다.

'뮤직뱅크'는 전 세계 114개국에 생방송 되는 글로벌한 음악 방송으로, 개편을 맞아 K-POP을 세계에 알릴만한 최고의 얼굴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여러 분야의 스타들을 눈여겨본 결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이 뮤직뱅크 MC로 적격이라 생각된 것.

특히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평소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보여준 통통 튀는 매력과 눈에 띄는 외모는 물론 신인답지 않은 실력까지 겸비한 멤버로, 뮤직뱅크의 새로운 여자 MC 자리에 잘 맞을 것으로 확신했다.

평소 방송 무대를 통해 레드벨벳을 지켜봐왔던 '뮤직뱅크' 제작진은 아이린이 예의바른 모습을 갖춘 것은 물론, 자신감 있는 성격과 예능에 대한 끼도 넘친다고 판단해 새로운 여자 MC로 전격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데뷔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무대가 아닌 '뮤직뱅크' MC 자리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선한 진행으로 뮤직뱅크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레드벨벳 아이린의 모습은 2015년 5월 1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호흡을 맞출 '뮤직뱅크'의 새로운 남자 MC는 아직 베일에 싸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뮤직뱅크' MC로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남자 MC 박서준의 뒤를 누가 잇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