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뮤직뱅크' 새 MC 발탁…아이린과 호흡

기사입력 2015.04.24 2:04 PM
박보검, '뮤직뱅크' 새 MC 발탁…아이린과 호흡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박보검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호흡을 맞출 KBS2 '뮤직뱅크'의 새 남자 MC로 확정됐다고 24일 KBS가 밝혔다.

개편을 맞아 '뮤직뱅크'를 대표할 새로운 남자 MC 자리가 모두의 이목을 끈 가운데, 눈에 띄는 활동을 통해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차세대 스타 박보검이 발탁된 것.

2011년 영화 ‘블라인드’를 통해 데뷔한 박보검은 훈훈한 마스크에 훤칠한 키, 여심을 흔드는 매력적인 외모로 일찍이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동시에 주목한 차세대 스타다.

또한 그는 KBS2 ‘참 좋은 시절’에서의 폭넓은 감정선과 영화‘명량’에서 보여준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으며 차세대 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뮤직뱅크' 제작진은 박보검의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과 음악에 대한 의욕적인 자세가 '뮤직뱅크'의 남자 MC로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역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한 신예 스타인 박보검을 남자 MC로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 역시 '뮤직뱅크' MC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의욕을 보였다고 한다.

박보검과 아이린이 함께하는 새로운 '뮤직뱅크'는 5월 1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박보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