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최시원 '적도' 스틸 공개..폭풍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5.04.30 9:09 AM
지진희·최시원 '적도' 스틸 공개..폭풍 카리스마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적도'(렁록만, 써니 럭 감독)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적도'는 도난 당한 한국의 핵폭발 장치를 되찾기 위한 한국, 중국, 홍콩의 위험한 동맹을 그린 영화다.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 이태란, 김해숙 등 쟁쟁한 국내 배우들을 비롯해 중화권 배우인 장학우, 장가휘, 여문락, 왕학기, 장첸 등이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국내 배우들의 활약상이 보여지며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무기 전문가역을 맡은 지진희의 의미심장한 눈빛을 느낄 수 있는 스틸은 치밀한 첩보 액션의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더불어 국정원 엘리트 요원 역을 맡은 최시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오토바이 추격신은 이국적인 홍콩의 배경이 눈에 띄며 최시원의 액션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대한민국 국방부 장관으로 출연한 김해숙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역시 이번 스틸에 포함되어 있으며, 국제 비밀요원 윤진이의 활약도 기대하게 한다. 한국과 중화권 최정상 배우들의 함께하는 스틸 역시 공개되었는데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를 비롯해 장학우, 장가휘 등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은 이색적이면서도 이들의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적도'는 5월 28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적도'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