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이진욱, 김지석…문샤인 향한 릴레이 응원

기사입력 2015.05.08 4:43 PM
제아, 이진욱, 김지석…문샤인 향한 릴레이 응원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제국의아이들, 이진욱, 김지석이 가수 문샤인을 향해 릴레이 응원을 보냈다.

8일 문샤인 소속사 측은 “첫 미니앨범을 발매 소식에 아이돌 그룹부터 래퍼, 배우들까지 릴레이 축하 영상이 쏟아지며 남다른 인맥을 인증했다”고 밝혔다.

태헌, 민우, 동준, 케빈, 희철 등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우리 형 문샤인으로 말씀 드릴 것 같으면 굉장히 실력이 좋고 특히 사람이 좋은 형이다. 저희와도 아주 각별한 사이이고 추억이 많은 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고 많이 응원하겠다”고 응원했다.
 
리더 문준영 역시 “우리 문샤인 형하고 저희 제국의아이들하고는 친분이 남다르다. 대박 났으면 좋겠다”고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배우 이진욱은 “미니앨범 발매 진심으로 축하한다”, 김지석도 “앨범 발매 진심으로 축하한다. 저랑도 친한 문샤인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래퍼 기리보이를 비롯해 팔로알토, 딘딘, 도끼(DOK2) 등도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문샤인은 지난 7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임 투 샤인(time 2 shine)’을 발매했다. R&B, HIPHOP, FUNK 등 흑인 음악을 바탕으로 헤어짐과 만남을 주제로 한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영앤문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