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부터 태티서까지…'프로듀사' 1·2회 카메오 군단 先공개

기사입력 2015.05.14 8:16 AM
조윤희부터 태티서까지…'프로듀사' 1·2회 카메오 군단 先공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조윤희-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가 이번 주 ‘프로듀사’의 시선강탈 군단으로 선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에 보기 힘든 출연자들이 특별출연과 카메오로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프로듀사’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 15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되는 KBS2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박지은 극본, 표민수 서수민 연출) 측은 13일 이번 주 ‘프로듀사’ 1-2회의 특별 출연자와 카메오로 나설 '시선강탈' 군단을 먼저 공개했다.

우선 ‘1박 2일-시즌4’ 멤버들로 여배우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이 특별출연 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들은 14일 공개된 스틸에서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데, 이는 극중 차태현(라준모)의 야심작인 ‘1박 2일-시즌4’ 오프닝 촬영을 하고 있는 것.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이 ‘1박 2일’ 멤버들로서 어떤 깨알 재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조윤희(신혜주)는 ‘연예가중계’ PD로 김수현(백승찬)의 짝사랑 선배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혜주는 승찬의 대학교 동아리 선배로 승찬을 KBS 예능국에 입사하게 만든 장본인. 이에 승찬이 신입 피디로 입사한 이후 첫 만남에 반가워하는 혜주의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소녀시대 태티서가 특급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인형 같은 자태로 KBS 예능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태티서는 극중에서도 소녀시대로 출연해 등장만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며 방송국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어서 그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KBS 예능국 이야기에 뜻을 같이 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리얼과 가상을 오가는 캐릭터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이번 주 첫 방송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 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2 ‘프로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