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4년만에 솔로 '해시태그' 발매…양다일·마이노스 피처링

기사입력 2015.05.15 11:15 AM
제이스, 4년만에 솔로 '해시태그' 발매…양다일·마이노스 피처링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래퍼 제이스가 싱글 ‘해피태그’를 발매하며 4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15일 브랜뉴뮤직 측은 “이날 정오 제이스가 솔로 싱글 ‘해시태그’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R&B계 신성 양다일과 베테랑 래퍼 이루펀트의 마이노스가 피쳐링진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시태크’는 지민, 제이던의 ‘GOD’, 몬스타엑스 ‘무단침입’을 만든 브랜뉴뮤직 프로듀서 ASSBRASS가 만들어낸 곡이다. 흥겨운 베이스 사운드, 그루브한 건반 연주에 R&B계의 신성 양다일의 매력적인 후렴구, 명품 힙합 듀오 이루펀트의 마이노스의 재치있는 펀치라인가 인상적이다.

‘해시태그’는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면서 제이스가 느낀 여러가지의 감정들을 고스란히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그 누가 뭐래도 누가 날 손가락질 해도 견뎌 낼 거야, I’ll Get Over It”이라는 후렴구에서 느낄 수 있듯이 어떤 시련이 있더라도 자신이 선택한 이 길을 끝까지 걸어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려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해시태그’는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전부 보여주지 못했던 제이스의 음악성과 스킬을 가득 담은 곡았다. 많은 분들이 제이스의 새로운 매력을 찾을 수 있을 것. 여기에 보컬리스트 양다일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마이노스의 여유로운 래핑이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이 배가됐다. 제이스가 4년 만에 준비한 이번 솔로 싱글 ‘해시태그’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제이스의 신곡 ‘해시태그’는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