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쥬 '뷰티 인사이드' 감독 직접 만든 포스터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5.05.29 8:06 AM
한효쥬 '뷰티 인사이드' 감독 직접 만든 포스터 최초 공개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 감독, 용필름 제작)가 13종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의 이야기를 그린 '뷰티 인사이드'가 다채로운 컬러감과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백감독 13종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 이수 역을 맡은 배우 한효주와 우진 역의 배우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플 포스터부터 이례적인 캐스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까지 총 13종으로,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온 백감독이 런칭을 기념해 직접 작업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먼저, ‘우진’ 역의 김주혁, 이범수, 우에노 주리, 이진욱, 천우희, 박서준, 김상호, 고아성, 유연석, 서강준, 이동욱(왼쪽부터)과 이수 역의 한효주의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시키는 이번 포스터는 한 작품에서 만나기 힘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여기에 더해진 "사랑해, 오늘의 내가 어떤 모습이라도",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이라는 카피는 영화가 선보일 두 사람의 가장 특별한 사랑을 짐작케 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한효주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함께 어우러진 비주얼은 “처음 만나는 사랑”이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져 이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지는 커플 포스터와 이수 포스터에서 역시 화려한 색감이 눈에 띈다. 먼저, 우진 역의 배우들과 한효주의 호흡이 눈에 띄는 커플 포스터는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진욱, 서강준,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 함께 해 각각 다양한 우진과 이수의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이수 단독 포스터 또한 한효주를 아름다운 핑크 빛 컬러로 드러내 영화 속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7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뷰티 인사이드' 포스터